일상

구리시 맛있는 빵집 롯데백화점 본누벨.

자연생식 2018. 7. 8. 10:33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빵집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아시는분들은 이미 알고계신 빵집인데요.

구리시에서 유명한 빵집 본누벨입니다. 현재 롯데백화점 지하에 입점해 있구요. 제 생각으로는 도농동의 구루몽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빵종류도 엄청 많고요. 원래는 천호동의 하이몬드 빵집에 다녔었는데, 도농동의 구루몽이 하이몬드와 가족관계였나? 그래서 빵이 비슷했어요.

하지만 구루몽의 빵이 질려갈때쯔음 찾은곳이 롯데백화점 지하의 본누벨!

백화점을 갈때마다 혹은 구리를 갈때마다 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그렇고 빵을 좋아해서 꼭 들리는데요.

전에 옥수수빵이 정말 맛있었는데 지금은 잘 안나오는것 같더라고요. 좀 아쉽지만 다른 맛있는빵들이 여전히 많아서 괜찮습니다. 


빵 종류가 어마어마 하게 많아요. 게다가 사람도 많아서 금방 동나버리고, 다시 구워서 나오고 반복하기때문에

꼭 아침일찍 가지 않더라도 금방금방 따뜻한 빵을 바로바로 구매하실 수 있고요. 각 빵마다 시식용빵을 잘라두는데, 작게 잘라놓는것이 아닌

아주 큼지막하게 빵하나를 다 잘라놓더라구요. 그만큼 맛에 자신이 있다는거죠.

시식빵만 먹으면서 돌아다녀도 금방 배불러요. 워낙 빵 종류가 많고 시식빵들이 커서.



저는 이 사진 빵중에서 아래쪽에 양쪽 두개 빵을 좋아해요. 아차산달팽이라고 되어있는 빵은 예전 하이몬드에서부터 먹었고,

구루몽에서는 몽블랑? 이라는 이름으로 판매 되고 있는데 여기 본누벨에서는 아차산 달팽이네요. 빵 이름에도 저작권이 있는건가?
아무튼 이 아차산 달팽이와 저 먹물연유빵이었나?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저 두개를 제일좋아한답니다.

아, 옥수수빵도 좋아했는데 지금은 없죠. 이외에도 치즈모찌빵? 바게뜨종류와 피자빵종류들도 엄청 맛있어요.

완전애정합니다.



여기서는 저 요거트보리오슈! 저거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맛이 강하지 않아서 안질리고

약깐 식빵? 바게트빵 먹는 느낌으로 요거트가 심심한 맛읗 잡아주기떄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옆에 오징어먹물빵은 아직 먹어보진못했어요. 맛있을것 같긴한데, 제가좋아하는 빵들 먹느라고 아직 먹어볼 기회가 없네요.

그리고 나머지빵들처럼 비닐포장되어있는빵은 저는 잘 건들지 않습니다. 매장에서 안만들고 공장에서 가져온 빵 같은느낌이 들어서,

그래서 파리바게트도 잘 안가죠.



여느베이커리 카페처럼 케익과 마카롱도 진열이 되어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카롱은 너무 달아서 별로 좋아하지않아요.

맛도 무슨 그냥 설탕 덩어리같아서, 마카롱맛을 모르는 1인입니다.

함께 판매하고있는 케익종류와 롤케익들이 있는데요. 케익도 굉장히 맛있는 편이어서(디자인은 더 예쁜케익이 많지만)

저희는 집안에 부모님생신이라던지 하는 행사가 있을때마다 여기에서 케익을 사가지고 간답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가격에 비해 맛있습니다.



역시 베이커리카페처럼 빵을 사면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있구요. 빵을 먹으면서 마실 음료수들도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저는 제일 무난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와이프는 카페라떼를 시켜놓고 간식겸해서 방금전에 산 빵을 바로 먹고 가려고요.

음료수 주문하러가서 빵 포장해주신분께 가위좀 빌려달라고 하니 빵을 예쁘게 잘라서 가져다 주셨네요.



사실 아기용품 쇼핑하러 온 백화점이지만 간단하게 커피만 사러 들어온 빵집에서 역시나 빵을 먹고 가게 되네요.

구리근처 사시는분들! 구리맛있는빵집 구리 롯데백화점 본누벨 추천합니다.

도농동에 구루몽도 추천해요.(끈데 구루몽은 커피가 좀 비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