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분싸뜻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제품리뷰 2018. 8. 13. 22:07

    저같은 아재들은 요즘 대화에 끼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결혼을 하고나서 점점 더 아재가 되어가는것 같아요....아직 미혼인 총각친구들은

    제가 모르는 말들을 많이 사용하는데, 문제는 제가 못알아 듣는다는것이지요...

    일전에 포스팅에서는 띵작, 띵곡등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 오늘은 바로!

    갑분싸 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갑분싸란?

    제가 좋아하는 황정민배우님이 어느 TV프로그램에서 인터뷰중 받은 질문이죠.

    갑분싸가 무슨뜻인줄 아십니까? 라는 질문에 우리 황정민배우는

    "갑자기 분뇨를 싸지른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걸 라디오에서 듣고 운전중에 빵터지는 바람에 힘들었습니다 ㅎㅎㅎ

    의미를 잘 생각해보니.....참...더럽지만 웃긴..ㅋㅋㅋㅋ

    이참에 갑분싸뜻을 갑자기분뇨를싸지른다로 바꿔도 될것 같기도 한데....


    정확한뜻은. 갑자기 분위기 싸해진다. 혹은 갑자기 분위기 싸하게 만들었다 등의 뜻을 가진 줄임말입니다.

    이왕 이렇게 된거 신조어사전으로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어서 신조어에 대해서만 한번 적어가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갑분싸뜻!

    갑자기분뇨를싸지른다! 가 아닌

    갑자기 분위기 싸해진다! 로 알고계시면 아재소리 10번들을거 9번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신조어 공부하자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