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애드센스 신청 그리고 컨텐츠불충분
    애드센스 2018. 6. 25. 20:59

    구글 애드센스를 해보기 위해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벌써 2주일 이상 지났다.

    애드센스로 벌어들이는 수익으로 핸드폰비라도 한번 벌어보고싶어 시작했지만,

    블로그도 쉬운게 아닌것 같다....

    남들은 하루에 몇달러씩 벌어서 한달에 많게는 몇십만원 적게는 십만원정도씩 벌어가시는것 같아.

    나도 한달에 십만원 정도만 벌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시작했는데, 한달에 10만원을 벌려면 하루에 적어도3달러 이상을 벌어야 하더라.

    그런데 하루에 3달러는 개뿔. 애드센스 승인도 못받아서 겔겔대는 모습을 보니, 그냥 헛된 기대였나? 싶은 생각도 들고.

    사실 매일 하루하루 글을 쓰고는 있지만, 다른 블로그의 포스팅에 비해서 퀄리티가 낮다.

    뭔가를 전문적으로 리뷰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한명의 사용자로서 제품을 사용한 후 느낀점 정도만을 적어놓기때문인지,

    뭔가 이도저도 아닌 글들이 많은것 같아 조금더 노력이 필요하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항간에 떠도는 소문 한 포스팅당 글자수가 1000자 정도 되며, 발행한 포스팅갯수가 10개 정도면 신청해볼만 하다는 글을 보고

    (실제로 포스팅 12개만 발행하고 최종승인받은 분도 봤다) 용기를 얻어 바로 애드센스 광고게제를 신청! 했지만

    결과는...


    그렇다....콘텐츠 불충분. 이미 많은 분들이 받아보셨던 그메일을 나도 받았다.

    나는 뭔가 다를거야? 라는 막연한 기대감을 갖고 호기롭게 도전했지만, 결과는 역시나였다.

    하지만 내가 몇십개의 포스팅을 발행한뒤에 비승인을 받았다면 조금 마음이 아팠겠지만

    나는 발행한 글도 15개 정도뿐이었고, 방문자수도 얼마 안되어서 만약 승인이 되었더라도 수익과는 거리가 있었을 것이란 생각에

    금새 마음에 위안이 되었다. 그래서 이때부터 방문자수에 연연하지 않고 좀더 시간이 지난 후에 애드센스에 재도전해볼생각에

    다시 1일 1포스팅에 집중하려 했는데,

    약 3일정도 뒤 다른 메일이 와있더라.

    준비가 되었다면 다시한번 사이트 제출하라고 메일이 왔다.

    신이 나서 그전에 했던 다짐은 까맣게 잊어버린채 그날 두건의 포스팅을 포함하여 총 5건정도의 포스팅을 발행후,

    애드센스에 재도전을 했다.

    하지만 날아온 메일은


    ???????

    이건 또 무슨문제일까 색인 생성 범위 문제?

    이런건 처음 보는 문제였다.

    내가 공부한 애드센스관련 카페에서도 못봤던건데.

    부랴부랴 검색을 해보았더니, 사이트맵 제출을 하면 해결되는 문제라고 하여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고 바로 사이트맵을 제출 했더니 바로 다음메일이 오더라.



    사이트맵 제출을 했더니 색인생성범위문제를 확인중입니다 라는 메일이 왔는데,

    이게 벌써 3일전이다.

    해결이 되었다던지,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다던지 하는메일은 없고, 뭔가 아직 찜찜한 기분을 지울수 없다.

    뭔가 다른 문제가 있다면 문제가 있다고 메일을 보내주던지, 해결이 되었다던지 하는메일을 얼른 받아봤으면 좋겠다.

    이 문제가 해결된다면 바로 다음 애드고시에 도전하여

    다시한번 후기를 남김으로써 나처럼 애드센스를 달기위해 노력하는 분들에게 이정표가 되어주고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