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승인 이후 첫날
    애드센스 2018. 7. 7. 11:52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한달이 지나고 어젯밤에 드디어 애드센스 최종 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흑인꼬마애가 나오는 계정이 완전히 승인 되었습니다 라는 메일을 받고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자동광고 설정도 하고.

    티스토리 플러그인에서 상하단 광고 설정도 해놓고 새벽에 잠들었네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페이지뷰 수가 400가까이 나왔는데 예상수입은 0원이네요.

    여기저기 카페도 들어가서 검색도 해보고, 애드센스 포럼도 찾아다녀보고 질문도 하고 해봤지만

    답변은 똑같았습니다. 광고를 손 봐야한다로 귀결될 수 있겠네요.

    광고 위치라던지. 글에 맞는 광고를 송출시킨다던지. 하지만 아무리 해봐도 모르겠네요.ㅠㅠㅠ

    역시 구글 애드센스는 승인 이후부터가 시작이라는 말이 공감됩니다.


    애드센스 광고개제를 한뒤부터 조금 기다리니 PC에는 광고가 정상적으로 송출이 되는데, 모바일로 접속해보니

    광보가 달릴부분이 비어있기만하고 광고가 안달려 있더라구요. 이것도 시간이 지나면 되겠지 하는데 거의 12시간가까이 변함이 없네요.

    지금은 초기이기때문에 크게 바라지도 않는데.....그냥 단순히 0.01달러라도 수익이 발생하면 좋을것 같은데 말이죠.

    글들을 보니 페이지뷰 1000당 보통 2달러정도의 수익이 발생한다고 하는데(절대값은 아님)

    저는 400페이지뷰가 나와도 0원이니 이건 뭔가 제가 잘못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뭐가 어떻게 잘못되었고 어떻게 해결해야할지는

    전혀 방향이 잡히지 않습니다 ㅠㅠㅠ

    일단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공부해가며 차근히 풀어나가봐야할 것 같아요.

    어차피 지금은 글도 많지않아 수익이 나봤자 미비한 수준일테니까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